본문 바로가기
사무 전산 정보/Excel 엑셀

Excel 엑셀 워크 시트 복사 방법 및 단축키

by 인포민 2024. 1. 26.

엑셀에서 작업을 하면서 내용이 많아지면 한 시트에 모든 내용을 담기 어려워집니다.

그래서 다른 워크 시트에 나눠서 작업하는 것이 효율에 좋습니다.

특히, 기존에 사용 중인 워크 시트를 참고해서 복사한 시트를 만들고 싶다면 시트를 복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번에는 워크 시트를 복사하는 방법과 단축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셀 시트 복사 하는 방법

워크 시트를 복사하는 방법은 아래 통합 시트 탭에 있는 시트 중 복사하고 싶은 시트의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시트 설정 창이 나타납니다.

▼"이동/복사(M)"을 눌러주면 시트를 복사하거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후 복사본 만들기 (C) 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르면 기존 Sheet1의 복사본인 Sheet1 (2) 이름으로 생성됩니다.

 

엑셀 시트 복사 단축키

빠르게 시트를 복사하려면 단축키를 이용해서 작업해보세요.

 

엑셀 시트 복사 단축키 = Ctrl + 복사할 시트 마우스 클릭 후 드래그

 

▼Ctrl을 누른채로 복사할 시트를 선택해서 옆으로 당기면 복사됩니다.

댓글